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해당 건 a/s 신청 후 저희쪽으로 발송해주시면 제품 확인하여 a/s처리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https://www.pulsargg.kr/as.html
신청서 링크 접속하시어 작성완료 후 아래 주소로 선불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편도 택배 비용 고객님과 저희가 각각 부담합니다.)
에이플러스엑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3, 판교이노밸리 A동 102호
070-7797-7471
제품 도착 후 수리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수리 전 연락드릴 예정이며
특이사항이 없다면 문제가 발생한 부분에 대한 수리 후 발송 전 메일 드릴 예정이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사
[ Original Message ]
xlite 유선 화이트 버전 사용 중
한 달 전부터 계속 마우스 연결 끊김 소리가 들리면서 잠시 몇 초 동안 마우스가 멈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