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ar 무선 마우스는 3가지 방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유선 모드로 사용]
- 케이블+마우스를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무선 모드로 사용]
- 케이블+어답터+동글을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 동글을 직접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마우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사용 환경 점검
- 주변에 동글이 여러 개 있는 경우 USB 신호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리를 두고 분리해 주세요.
- 동글을 막고 있는 금속 물체가 있으면 연결 끊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멀리 치워주세요.
- 다른 USB 케이블로 바꿔서 케이블 불량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USB 포트를 변경하여 시도해 주세요.
-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페어링 확인
- 마우스와 동글을 다시 페어링 해주세요.
[ X2 / Xlite V2 ] 페어링 방법
[ X2V2 / X2H / X2A ] 페어링 방법
3. A/S 신청
- 위와 같이 진행하여도 계속해서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A/S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여기를 클릭
- 신청서 작성 시 3가지 방법 중 어떤 방법으로 사용했을 때 문제가 발생하는지 기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