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 무선 마우스 ]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을 때
작성자 Puls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22

Pulsar 무선 마우스는 3가지 방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유선 모드로 사용]

- 케이블+마우스를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무선 모드로 사용]

- 케이블+어답터+동글을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 동글을 직접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마우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사용 환경 점검

- 주변에 동글이 여러 개 있는 경우 USB 신호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리를 두고 분리해 주세요.

- 동글을 막고 있는 금속 물체가 있으면 연결 끊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멀리 치워주세요. 

- 다른 USB 케이블로 바꿔서 케이블 불량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USB 포트를 변경하여 시도해 주세요.

-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페어링 확인

- 마우스와 동글을 다시 페어링 해주세요. 

  [ X2 / Xlite V2 ] 페어링 방법

  [ X2V2 / X2H / X2A ] 페어링 방법


3. A/S 신청

- 위와 같이 진행하여도 계속해서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A/S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여기를 클릭

- 신청서 작성 시 3가지 방법 중 어떤 방법으로 사용했을 때 문제가 발생하는지 기입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