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Xlite 무선 게이밍 마우스] 무선 모드는 작동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Puls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

무선 마우스가 케이블(유선)로만 작동 하지만 무선으로는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내용대로 확인해주세요.



1. 연결 확인


1-1. 케이블+어댑터+수신기(동글)을 PC에 연결합니다.(연장선을 이용한 연결 시 무선모드가 안되는 경우)



대표 사유 :  USB 포트 불량, 어댑터 또는 케이블 불량


A. 다른 USB-C 케이블로 바꿔서 케이블 불량 여부를 확인하세요.

   (이때, 이미 유선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면 어댑터, 수신기만 불량 사항 확인)


B. 케이블이 작동하면 어댑터가 불량일 수 있습니다.


아래 수신기 연결 확인 시 동글도 인식이 안된다면 동글과 어댑터 모두에 문제가 있을 수 있고 동글이 인식된다면 어댑터나 케이블에만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2 . 수신기만 PC에 연결합니다.(동글을 직접 꽂았을 때 무선모드가 안되는 경우)



대표 사유 : USB 포트 불량, 수신기(동글) 불량


PC에서 동글을 인식하는지 확인하세요. ('띠링'하는 USB  인식 사운드, USB 인식 알림창 등으로 확인)


A. 아니요, 동글도 인식하지 못합니다. 

수신기(동글)가 불량입니다. 수리 또는 교체를 위해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B. 동글을 인식합니다. 

페어링 프로세스를 수행해야 합니다.




페어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