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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Puls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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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5

반품은 구매 후 제품 수령 후 일주일이내에 신청하시는 경우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이 필요한 경우 펄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반품 가능 여부에 대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확인 후 반품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메일 혹은 카톡, 네이버 톡톡을 통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이 경우에도 제품등록을 꼭 먼저 진행해주세요.  제품등록 링크 )



단순 변심


1. 마우스, 키보드 등의 제품 구매 시 구성품이 모두 빠지지않고 제품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왕복배송비 구매자 부담)

2. 마우스 번지, 그립테이프, 마우스패드, 키보드 키캡, 키보드 스위치 등과 같은 소모품의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패키지 오픈 전에만 가능합니다.

   소모품의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처리가 까다로우니 신중하게 생각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제품 불량


1. 1:1 게시판,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으로 제품 불량 사유 확인 문의를 먼저 부탁드립니다.

2. 담당부서 확인 후 안내에 따라 반품신청서 작성 후 도착하는 답변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불량 사유에 따라 착불택배로 발송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사유 확인 후 반품이 불가하거나 불량사유가 확인되지않으면 구매자 귀책 사유로 인한 반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청 전 정확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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