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4K 동글로 사용할 때만 끊김 현상이 나타난다면 아래 내용들을 점검 부탁드립니다:)
1. PC 사양
- 현재 사용하고 계신 PC 환경이 4K를 지원하는 사양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니터, CPU, 메모리, USB 3.0단자(USB HUB는 권장하지 않음), C타입 케이블 등)
2. 프로그램 확인
- 여러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구동 시 4K가 원활하게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1K, 2K 등 동일 테스트
- 4K가 아닌 더 낮은 수치로 폴링레이트 설정 시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 4K 지원 게임
- 만약 게임 사용 중에 문제 증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게임이 4K를 지원하는 게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문제 증상이 반복된다면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 A/S 신청 메뉴를 통해 A/S 신청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펄사
[ Original Message ]
X2V2에 4K동글 사용중인데
연결이 자꾸 끊겨서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되네요
무엇이 문제 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