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ar Gaming Gears 유한 품질보증 A/S 정책

  • Pulsar Gaming Gears는 모든 제품에 대해 유한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 보증에 대한 정보는 대부분 이 문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지원이 필요하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support@pulsargg.kr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고객은 https://pulsargg.kr/board/registration.html 에서 최초 구매 후 삼십(30)일 이내에 제품을 등록할 것을 권장합니다.
  • 품질 보증 A/S의 경우 구매 증빙 자료가 필요합니다. 유효한 구매 증명은 다음 중 하나로 정의됩니다.
    1. A.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의 판매 영수증(구매내역).
    2. B.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의 판매 송장.
    3. C.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펄사 공식 몰 등) 주문번호.
  • 모델마다 보증 정책이나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따라 색상 및 외관이 다를 수 있으며, 사양은 성능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보증 정보의 내용은 품질 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사용자가 임의로 튜닝하거나 도색을 하면 품질 보증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소모품은 품질 보증 A/S가 제외됩니다.
  • 구매 후 90일 이후에 환불을 해야 하는 경우 펄사 공식 몰(https://pulsargg.kr) 적립금으로만 환불이 가능

• 유한 품질보증 A/S 정의 및 기간

유한 품질보증 A/S 기간

  • 마우스 / 키보드 구매일자로부터 2년 제품등록 필수
  • 소모품이라 표기되어 있는 제품은 품질보증 A/S 제외

유한 품질보증 A/S 정의

  • 아래에 명시된 내용에 따라 Pulsar Gaming Gears는 온라인스토어 또는 공인 대리점/소매점에서 구입한 "제품"이 보증 기간 동안 정상적인 소비자 사용 조건에서 부품 또는 성능상의 결함이 없음이 사용하기 위하여 A/S (부품교체, 부품 수리) 서비스에 관한 부품비용 그리고 인건비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A/S를 하기 위한 배송의 편도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A/S를 끝내고 고객에게 보내는 편도 비용은 Pulsar Gaming Gears에서 부담합니다.
  • 공인 대리점 목록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거나 당사에 연락을 하셔서 업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인 대리점들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 공인 대리점 배너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인 대리점/소매점을 통하여 구매하신 경우, 교환/환불은 구매하신 대리점/소매점을 통하여 진행합니다.
  • 본 제한 보증은 최초 구매자(귀하)에게만 적용되며 이후에 귀하로부터 제품을 구매, 임대 또는 기타 방식으로 획득한 사람에게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중고품, 재생산품, 타인에게 증여 받은 제품은 품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본 제한 보증은 소프트웨어 또는 타사 브랜드 제품 (예 - 스위치류) 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제한 보증은 소모품이라고 표기 되어있는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품 보증 기간 동안의 결함, 비정상 또는 오작동이 있는 경우 Pulsar Gaming Gears는 재량에 따라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합니다. Pulsar Gaming Gears는 제품을 수리 중 부품의 교체가 필요 하면 동일 혹은 동급의 부품으로 성능과 스펙이 동일한 조건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부품이 없어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동급 혹은 동일 인증된 리퍼 제품 혹은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새 부품, 중고부품 또는 수리된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교체 부품 및 교체된 리퍼 제품은 남은 ‘최초 보증 기간’까지 보증됩니다.
  • Pulsar Gaming Gears는 보증의 유효성과 보증 서비스 요청을 확인할 권리가 있습니다.
  • Pulsar Gaming Gears는 이 제한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고객 과실 혹은 아래 명시된 “제외되는 상황”에 적용되는 제품 대해서는 배송비 및 서비스 요금을 청구합니다.
  • 서비스 요금은 누락된 부품을 교체하거나 수정된 ​​부품을 원래 공장 상태로 반환하는데 합리적으로 필요한 실제 재료 및 인건비에 따라 변동됩니다.
  • 본 Pulsar Gaming Gears 제한 보증은 구매 증빙으로 확인된 처음 구매된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 교체 부품, 교품된 리퍼 제품은 동급 내에 성능 및 기능만 충족하며 작은 긁힘 등 기타 외관상의 결함 또는 눈에 띄는 사용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외적인 미관상의 문제는 더 이상의 문제로 간주를 할 수가 없습니다.
  • 일시적인 부품 품절로 인하여 보증 수리가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부품 재입고 시 A/S절차를 진행합니다.

• 제품의 결함, 이상 및 오작동의 정의.

  1. 1. 제품에 육안으로 보이는 손상 또는 누락된 부품이 있는 경우.
  2. 2. 전원이 켜지지 않고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3. 안전에 관련된 문제
  4. 4. 모델명이 배송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구매내역 확인 바랍니다)
  5. 5. 광고된 대로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이 제한 보증은 다음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외되는 상황’)

  1. 1. 보증 씰 또는 원래 공장 일련 번호를 제거, 수정, 훼손 또는 손상된 경우.
  2. 2. 커스텀 모드, 커스텀 도색 제품. (어디서나 귀하 또는 승인되지 않은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이루어진 수정)
  3. 3. 부정확하거나 불충분한 전력 공급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부적절한 설치로 인한 손상.
  4. 4. 장기간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한 결함.
  5. 5. 오용, 남용, 부주의, 부적절한 유지 관리 및 보관 또는 자연적 행위로 인한 손상(긁힘, 반점 또는 찌그러짐과 같은 외관 손상 포함), 고장, 손실 또는 부상.
  6. 6. 고객이 운송 또는 이동 중에 발생한 손해.
  7. 7. 불법 소프트웨어의 감염 또는 설치로 인한 손해.
  8. 8. Pulsar Gaming Gears에서 승인하지 않은 서비스로 인한 손상.
  9. 9. Pulsar Gaming Gears의 서면 허가 없이 기능이나 능력을 변경하기 위해 수정된 제품 또는 부품으로 인한 손상.
  10. 10. 제품의 사용설명서 또는 사용설명서에 따르지 아니한 사용, 제품의 사용설명서 또는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따르지 않은 경우, 청소 또는 예방적 보수를 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
  11. 11. 원래 귀하에게 판매된 귀하의 제품에 포함되지 않은 모든 장비 또는 구성 요소
  12. 12. 데이터 손실
  13. 13. 정상적인 마모
  14. 14. 디자인 사양을 충족하는 사소한 결함
  15. 15. 눈에 보이는 표면에 흠집이나 금이 간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외관상의 손상 또는 외부 마감.
  16. 16. 제품 오용, 영수증/확인 없음, 유효하지 않은 구매.
  17. 17. 물에 의한 손상
  18. 18. Pulsar Gaming Gears 브랜드 제품이 아닌 연결된 장치 또는 구성 요소로 인한 손상.
  19. 19. 중고 제품, 3자로부터 증여 받은 제품.
  20. 20.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된 제품
  21. 21. 고객정보 미 기재 혹은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구성품 누락 시

  • 사용자 설명서 또는 온라인 스토어 제품 페이지에 포함된 제품 목록이 표시됩니다. 목록에서 누락된 구성품이 있는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누락된 구성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혹은 부품 누락 시에도 제품 등록 절차는 필수입니다.

• 초기불량 제품

  • DOA (초기불량 제품)을 받은 경우 구매 후 5일 이내에 7일 이내에 당사로 연락 주시면 동일한 확인 절차 후 새제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구매일로부터 5일 이내에 7일 이후에 제품의 문제를 제기할 경우 교체가 아닌 품질보증 A/S로 진행됩니다. 초기 불량의 경우 왕복 배송비를 Pulsar Gaming Gears가 부담합니다.

• 배송 중 손상

  • 초기불량: Pulsar Gaming Gears 왕복 배송비 부담
  • 무상보증기간: Pulsar Gaming Gears로 보내는 배송비 - 고객부담고객에게 보내는 배송비 - Pulsar Gaming Gears 부담
  • 무상보증기간초과(유상수리): 고객 왕복 부담
  • 주소지 불명이나 주소지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배송비용은 고객 부담.
  • 택배 이외의 배송은 불가합니다.
  • 배송업체 또는 배송 기간 동안 발생한 배송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클레임에 대해서는 배송 서비스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 해외에서 제품을 배송 하는 경우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보증 서비스 절차

  1. 보증 청구를 진행하기 전에 보증 정책을 자세히 읽을 것을 권장합니다.
  2. 1. 제품을 등록합니다.
  3. 2. https://pulsargg.kr/board/as.html A/S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4. 3. 당사 고객 서비스 팀의 직원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이메일로 지침과 함께 회신을 드리고 이메일 지침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5. Pulsar Gaming Gears로 A/S 건으로 배송되는 제품은 해당 제품에 대한 해당 제한 보증에 설명된 제품 ​​조건 및 기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귀하의 제품이 손상된 상태로 도착하거나 해당 제한 보증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제품이 귀하에게 반환되거나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6. * A/S기간은 도착 후 영업일 기준 2-1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교체 혹은 수리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 책임의 한계

  • Pulsar Gaming Gears는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 위반으로 인한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Pulsar Gaming Gears의 최대 책임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지불한 구매 가격에 법이 허용하는 이자를 더한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Pulsar Gaming Gears는 불가항력, 바이러스, 재산 피해, 사용 손실, 사업 중단, 이익 손실, 데이터 손실 또는 기타 결과적, 특수적 징벌적 행위와 같은 Pulsar Gaming Gears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사건에 대해 귀하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 계약, 불법 행위(과실 포함), 엄격한 책임 또는 기타의 위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보증기간초과 제품 수리(유상A/S)

  • 제품이 "보증 기간 외"이고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support@pulsargg.kr에 문의하십시오. Pulsar Gaming Gears에는 보증 기간 초과되거나 단종된 모델의 경우 교체 부품이 없을 수 있습니다.
  • Pulsar Gaming Gears는 단종된 모델의 교체 부품을 가지고 있을 의무가 없습니다.

• 소모품

  • 소모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케이블, 배터리, 외부 전원, 스티커 형태의 제품 (마이크로 번지), 마우스 패드, 마우스 피트, 키캡, 기계식 마우스 스위치,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광학 키보드 스위치, 그립 테이프 및 설명에 소모품으로 기재된 제품 또는 부품.
  • 소모품은 “초기불량 없음” 만을 보장합니다.
  • 소모성 제품 또는 부품의 초기불량의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 당사로 연락 주시면 교체해 드립니다.

Pulsar 제품 배터리 정보 충전식 리튬 이온 (Li-Ion) 배터리

“배터리는 다른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수명이 있는 소모품입니다.”

  1. 1. 배터리는 기본적으로 소모품입니다. 지속적인 화학 반응을 특징으로 하는 리튬 이온 (Li-Ion) 배터리는 자연스럽게 시간에 따라 감소하여 용량이 줄어듭니다.
  2. 2. 리튬 이온 (Li-Ion) 배터리 용량은 사용할수록 줄어 드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3. 3. 리튬 이온 배터리의 수명은 정상 사용 조건 및 주변 온도(25℃)에서, 정상적으로 약 1년 동안 충전과 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용량이 원래 용량의 80% 이하로 떨어집니다.
  4. 4. 배터리 수명은 시스템 디자인, 전력 소비, 프로그램 및 운영체제 소비, 전력 관리 설정, 그리고 유저 설정 등 많은 변수에 따라 다르게 감소합니다.
  5. 5. 고온/저온에서의 작동 그리고 비정상적인 작동은 60% 이상의 빠른 배터리 수명 감소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6. 6. 배터리의 방전률은 장치의 소프트웨어 구동 및 전력 관리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7. 7. 어느 정도 배터리를 사용한 후에, 특정 조건에서는 약간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안전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8. 8. 배터리 충전 시작 용량(%)은 보통 90%~99%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실제 값은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9. 9. 고온에서 충전 또는 보관된 배터리는 영구적으로 용량에 손상을 입을 수 있으며, 배터리 수명 감소가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온도가 너무 높거나 과열되면, 배터리 보호 프로그램에 의하여 배터리 충전 용량이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10. 10. 어느 정도 배터리를 사용한 후에, 특정 조건에서는 약간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안전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11. 11. 부풀어 오른 배터리는 안전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지만, 적절하게 교체하고 폐기해야 합니다. 부풀어 오른 배터리를 교체할 때는 일반 가정 폐기물로 버리지 마십시오.

배터리 보증

  1. 1. 배터리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2. 2. 보증 기간 중 배터리 문제로 장치를 부팅할 수 없게 되거나, 자체적으로 전원이 꺼지는 경우, 배터리를 교환해 드립니다.
  3. 3. 배터리 보증 기간 중 배터리가 충전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거나, 시스템이 배터리를 감지하지 못하거나, 충전 등이 정상적으로 충전되고 있지 않을 경우 배터리를 교환해 드립니다.
  4. 4. 다음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은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정상적인 감소로 인한 배터리 감소
    • 자가 또는 비공식 업체에서의 수리, 분해, 승인되지 않은 사양 변경, 비공식 부품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 또는 손상.
    • 제품 시리얼 번호가 손상되어 읽을 수 없거나, 구입 증명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침수 손상된 내부 배터리 배선/커넥터, 액체 침투로 인해 발생한 전자 부품의 과도한 산화 및 녹.
    • 기타 비정상적 사용

Pulsar 제품 스위치 정보 기계식 키보드 / 마우스 스위치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는 수명이 있는 소모품입니다.”

  1. 1.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는 기본적으로 소모품입니다. 지속적으로 마모가 발생하며 자연스럽게 시간에 따라 키를 누르는 압력이나 느낌이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2. 2. 기계식 키보드의 제조사의 보증 수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조사
    제품
    수명 (클릭수)
    Outemu
    루나
    50M
    Gateron
    MX
    50M
    Kailh
    박스
    80M
    Kailh
    스피드
    80M
    Kailh
    무소음
    70M
    Pulsar
    MX
    50M
  3. 3. 마우스 기계식 키보드의 수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조사
    제품
    수명 (클릭수)
    Outemu
    20M
    20M
    MWK
    50M
    Kailh
    GM 4.0
    40M
    Kailh
    GM 4.0
    80M
  4. 4. 스위치는 위에 표기된 클릭 수 혹은 6개월보다 빨리 도래하는 쪽까지 보증합니다.
  5. 5. 배송 중 무언가로 인해 핀이 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휘어진 핀은 키보드에 포함된 구성품인 풀러나 기타 툴로 펼 수 있습니다.
  6. 6. 핀이 휜 스위치는 교환/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Pulsar 기타 소모품 제품 정보 마우스 패드

“마우스 패드는 사용시 마모와 오염이 발생할 수 있는 소모품입니다.”

  1. 1. 마우스 패드의 경우 패키지 개봉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불가 합니다. 반드시 설명을 잘 읽어 보시고 구입 바랍니다.
  2. 2. 마우스 패드는 초기불량 보증만 합니다.

스티커 류 제품 (마우스 그립 테이프, 마이크로 번지)

  1. 1. 패키지 개봉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설명을 잘 읽어 보시고 구입 바랍니다.
  2. 2. 스티커 류 제품은 초기불량 혹은 구성품 누락 보증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