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문의

1:1 문의

1:1 문의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마우스 연결 끊김
작성자 Puls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05 08:24: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4K 동글로 사용할 때만 끊김 현상이 나타난다면 아래 내용들을 점검 부탁드립니다:)

1. PC 사양
- 현재 사용하고 계신 PC 환경이 4K를 지원하는 사양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니터, CPU, 메모리, USB 3.0단자(USB HUB는 권장하지 않음), C타입 케이블 등)


2. 프로그램 확인
- 여러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구동 시 4K가 원활하게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1K, 2K 등 동일 테스트
 
- 4K가 아닌 더 낮은 수치로 폴링레이트 설정 시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 4K 지원 게임

- 만약 게임 사용 중에 문제 증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게임이 4K를 지원하는 게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문제 증상이 반복된다면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 A/S 신청 메뉴를 통해 A/S 신청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펄사


[ Original Message ]

X2V2에 4K동글 사용중인데

연결이 자꾸 끊겨서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되네요

무엇이 문제 입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3453 x2v2 매크로 문의드립니다. 진**** 2024-04-25 5
3454    답변 x2v2 매크로 문의드립니다. Pulsar 2024-04-25 5
3448 펄사 Xlite V2 무선마우스 문의 R**** 2024-04-25 8
3452    답변 펄사 Xlite V2 무선마우스 문의 Pulsar 2024-04-25 4
3446 비밀글 AS문의 황**** 2024-04-2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