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문의

1:1 문의

1:1 문의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4k 동글 사용중, 마우스 끊김현상
작성자 Puls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23 08:19: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

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해당 증상에 대한 영상이 있다면 가장 좋겠지만 간헐적 증상이라 촬영이 어려우시다면 아래 점검 사항을 먼저 체크 부탁드립니다.

1. PC 사양
- 현재 사용하고 계신 PC 환경이 4K를 지원하는 사양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게임 4K 지원 여부
- 현재 이용하고 계신 게임이 4K를 지원하는 게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프로그램 확인
- 여러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구동 시 4K가 원활하게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1K, 2K 등 동일 테스트
- 4K가 아닌 더 낮은 수치로 폴링레이트 설정 시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점검 사항 체크 후에도 계속해서 문제 증상이 반복된다면 아래 경로를 통해 a/s 신청서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 펄사 공식 홈페이지(pulsargg.kr) > 고객지원 > a/s 신청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시면 영업일 3일 이내에 기재하신 메일로 지침 사항을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x2v2 미니 4k 동글 물려서 사용중인데요 

게임을 하다가 중간에 마우스가 아얘 멈춰서 안움직이는 경우가 매일 하루에 한번은 일어나는데요 

그럴때마다 유선으로 연결하면 다시 동작하긴하지만 너무 불편하고 구매한지 5개월정도 됐는데 

사용도 많이 안하는데 이런 현상이 일어나니까 굉장히 당황스럽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3498 비밀글 문의 펄**** 2024-05-10 1
3497 비밀글 펄사 x2h 미니 펄**** 2024-05-10 0
3494 비밀글 펄사 xlite v3 es 제품 구매 초기 불량으로 새제품 교환 문의 파일첨부 이**** 2024-05-09 1
3496    답변 비밀글 펄사 xlite v3 es 제품 구매 초기 불량으로 새제품 교환 문의 Pulsar 2024-05-10 2
3493 비밀글 xlite v3 모션싱크 궁금점 임**** 2024-05-0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