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문의

1:1 문의

1:1 문의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작성자 Puls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12 15:00: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
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국내의 경우 제품 등록 과정이 삭제되어 별도로 등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추후 A/S 신청서 작성 시 구매일자 증빙이 가능하게끔 주문내역서 캡쳐본이나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하셨다면 주문번호와 구매처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xlite v2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정품등록은 plusar.gg/register 이사이트에서 하면 되는거 맞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3527 비밀글 xlite v3 미듐 일반과 es 크기 차이 민**** 2024-05-17 1
3524 비밀글 마우스 가로 움직임 불량 김**** 2024-05-16 0
3525    답변 비밀글 마우스 가로 움직임 불량 Pulsar 2024-05-17 0
3523 Pulsar PCMK 60 키보드 질문이요. p**** 2024-05-16 1
3526    답변 Pulsar PCMK 60 키보드 질문이요. Pulsar 2024-05-1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