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정확한 문제 증상은 제품을 직접 받아봐야 안내가 가능하지만 우선 아래에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 방안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4가지 방법] Windows 11/10에서 USB가 연결 끊김 반복 문제 수정- EaseUS
소프트웨어에서 무선 마우스 인식을 못하는 것은 마우스와 컴퓨터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뜻이고, 이에 상기 링크 방법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반복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A/S 신청서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 펄사 공식 홈페이지(pulsargg.kr) > 고객지원 > 무상 a/s 신청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컴퓨터 껐다 켜면
x2h 무선 연결이 바로 되지 않습니다.
동글을 뺐다 꽂거나 마우스를 유선연결했다가 무선연결해야 됩니다.
심지어 소프트웨어에서 무선마우스 인식도 못합니다.
4k동글 사용중이며 설정어 1khz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