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문의

1:1 문의

1:1 문의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x2h 끊김문의
작성자 Puls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4-01 08:2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

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정확한 문제 증상은 제품을 직접 받아봐야 안내가 가능하지만 우선 아래에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 방안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4가지 방법] Windows 11/10에서 USB가 연결 끊김 반복 문제 수정- EaseUS


소프트웨어에서 무선 마우스 인식을 못하는 것은 마우스와 컴퓨터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뜻이고, 이에 상기 링크 방법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반복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A/S 신청서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 펄사 공식 홈페이지(pulsargg.kr) > 고객지원 > 무상 a/s 신청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컴퓨터 껐다 켜면

x2h 무선 연결이 바로 되지 않습니다.


동글을 뺐다 꽂거나 마우스를 유선연결했다가 무선연결해야 됩니다.


심지어 소프트웨어에서 무선마우스 인식도 못합니다.



4k동글 사용중이며 설정어 1khz로 사용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3471 비밀글 as기간 문의 NEW 지**** 2024-05-02 1
3472    답변 비밀글 as기간 문의 NEW Pulsar 2024-05-02 1
3463 비밀글 as기간문의 NEW 젠**** 2024-05-02 0
3470    답변 비밀글 as기간문의 NEW Pulsar 2024-05-02 0
3462 비밀글 x2h 미니 NEW 한**** 2024-05-01 2